글제 : 반만 맞았네.

 

내가 전에 한국 네티즌 생각한답시고 잠깐 썼다 급삭한 글 기억나냐?

예지 때려쳤기때문에 귀찮아서

곧바로 지웠는데..

내 개인적으로는 지금 저 사건 배후를 의심중이고(돈이 많고, 200명 목숨따위 아무렇지 않은 사람이 일부러 일으켰을수도 있지 않나라고 의심:나 의심 많음.)

 

한편으로는 어디 바다나 나무에 비행기 걸려서 살아있는 사람 있고 이런 시나리오나

돈받고 협상하려고 납치했거나 이런거를 바래는 본다만.

반만 맞았다. 저 정도 규모면 우리나라도 속보로 뜨는군....뭐 꼭 그거까지 내가 빠삭하게 알아야하나?;;

예지까지는 아니었다.

이제 그런거 안하고 비행기 사건 배후를 의심중이고.

예지같은거 안함.

향후에 한국 여객기가 떨어지든 말든 내 알 바 아니라는 가치관을 키워준 한국이 고맙긔.

 

6개월 내에 비행기로 100여명이상 사망가능성, 국내선,한국으로 들어오는 여객기,비행기이거나 한국 여객기,비행기가 외국으로

가는 것, 아직 안 끝났다고 본다. 한국 대통령은 원체 잘났으니 한 몇백명 돌아가시든 감흥이 있으리? 앞으로 그리되도 말이지.

그런 대통령들도 자기들 겪는 '암살'이런거 미리 막을 수 있었는데 못 막으면 원혼될듯. 흥.

심심해서 하는 말이고, 별 이유없고 역시 예지 아니다.

그냥 반만 맞은 예지를 끝내기 싫어서일수도 있고...때려친다고 했는데 예언을 하네 마네 하는 그 자체가 싫다.

 

**비아냥 덧글 달지 마라. 이글 잠시 놔뒀다가 그냥 지울거다.**

오밤 오밤이는 암살을 조심해야됑...

푸틴 푸틴이도 암살을 조심해야됑...

ㅋㅋㅋ(심심해서 적어봄.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