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래 논문이나 학술등에서 동해에 대형 지진대가 있을 수 있다고 결과 나왔나본데, 어떤 외국인 예언가가 그거 참고해서 동해에 쓰나미 올 수도 있다고 예언한건가? 2024년도에? 예언도 자료보고 한다니까..거봐...나처럼 육감믿고 육감으로만 들이밀지 않아.
난 한반도 지진에 대해서는 기존에 써둔게 많고 '자료'글도 있고 하니 더 이상 말하지 않는다. 일단은 내 일기장에 적어만 둔다.
예언도 돈 있어야지 인맥있어야지 자료도 봐야되지..참..난 해당사항이 없군..다 육감으로만 썼었으니.

AND

해킹은 아니지만 공격같다.

대화내용 기록

나:조기로 연결부터 해봐야겠다.

친구:오 잘 찾았네

나:덧글 날리면 반병신 블로그 되는거 알고 일부러 그런거야.

내가 발생뉴스 덧글로 모으고 예지정보도 덧글로(도) 적어가면서 운영한 거 아니까.

해외나 의심스러운 로그인 정황도 없어.

친구: 저기 연결해봤어?

나:밥먹고 해보게.

 

AND

어제 공지했듯이 블로그 덧글이 다 사라졌어요.

과거에 예언,예지 풀이 했던거 기록보관만 해둘려고 십년넘게 블로그 갖고 있었는데 어제보니 네이버에서 날려버렸네요. 거두절미하고 이 글은 제가 어떤 식으로 예지글을 작성했었는지 보여드리는 샘플글이며 합성도 아니고 글 수정도 아님을 누누히 밝혀드립니다.

파일 중간에 "이 덧글은 왜 3월이냐?"라는 부분이 있는데 3월이 아니고 2011년 1월에 적고 증거게시판에 복사해둔 덧글인데 실수로 수정 누르면서 2011년 3월로 바뀐 것입니다.

다른 자질구레한 것은 다 없던 일로 치고 그전에 남긴 기록들로 '그런가보다'하고 넘기는게 가능한데 '한국과 북한'관련하여 예지했던 기록과 남겨뒀던 발언들을 제가 2012년도와 2013년도에 정리도 할겸 캡춰를 해두었었습니다.

파일이 좀 많아서 풀어야되나 말아야 되나 싶긴한데 그냥 던져두는셈치고 오늘의 포스트와 똑같이 jpeg파일로 풀 수 있습니다.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로 이사를 하면서 동시에 운영을 해볼까하는 생각도 갖고 있지만 천천히 이루어질 일 같습니다.

네이버 블로그가 기록을 다 날려버리면서 네이버에 실망감이 드는건 어쩔 수 없네요.

네이버 블로그 기록사항 복사해옴.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글보는 방식이 비슷하거나 조금 달라질 수 있음.

 

AND

**공지사항**
오늘부터 2014-2015년도에만 잠깐 만졌던 티스토리 블로그 다시 운영 시작합니다.

AND